경주시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및 사회복지시설 방문
상태바
경주시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및 사회복지시설 방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5.01.23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의회 이동협 의장, 시의원 및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주시의회]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22일 민족최대 명절 설날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 및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전통시장 및 사회복지시설 4개소를 방문했다. 

이동협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 일동은 위문품 구입을 위해 성동시장을 방문하여 시장 내 상가를 이용함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탰으며, 시장 내 상인들을 대상으로 더 많은 관광객 및 지역민의 전통시장 방문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모았다. 

이어서, 동방지역아동센터, 귀빈요양원, 안강지역아동센터, 레인보우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4개소를 방문해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안정적으로 시설을 운영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설맞이 행사에서 이동협 의장은 “최근 여객기 추락사고와 정치적 혼란으로 인해 전국민의 시름이 깊어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면서,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경주시의회는 흔들리지 않고 의회 본연의 역할을 다할 것이며, 우리 경주시민 모두가 주변 사람들을 서로 보듬고 의지함으로써 뜻깊은 설날을 맞이하기를 간절히 희망한다.”고 전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