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2 19:14 (수)
사학연금, 신한카드와 제휴카드 출시 위한 업무협약 맺어
상태바
사학연금, 신한카드와 제휴카드 출시 위한 업무협약 맺어
  • 김관일 기자
  • 승인 2025.01.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과 그 가족 복지 위한 제휴카드 2월 중 출시키로
기념촬영 모습. 왼쪽 사학연금 송하중 이사장, 오른쪽 신한카드 박창훈 이사장. [사진=사학연금]
기념촬영 모습. 왼쪽 사학연금 송하중 이사장, 오른쪽 신한카드 박창훈 이사장. [사진=사학연금]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송하중)은 21일 을지로 소재 신한카드 본사 23층 심포니홀에서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 박창훈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학연금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45만 명에 달하는 사학연금 회원과 그 가족의 복지를 위한 제휴카드를 2월 중 출시하기로 했으며, 제휴상품의 회원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사학연금 제휴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 상품인 ‘포인트 플랜(Point Plan)’ 상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담길 예정이며, 사학연금 통합복지플랫폼, M신한(은행비대면카드발급채널), 은행영업점 등을 통해 발급 신청할 수 있다.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은 “이번 제휴가 성공적인 사례로 자리매김하여 사학연금 가입자와 양 기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토대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공단은 사학 회원에게 실효성 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