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6 23:02 (목)
K-엔지니어링, 새 도약 시작한다
상태바
K-엔지니어링, 새 도약 시작한다
  • 박종만 기자
  • 승인 2025.01.1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5년 엔지니어링업계 신년인사회 개최…업계 관계자 150여 명 참석·미래 비전과 협력 다짐

[KNS뉴스통신=박종만 기자]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엔지니어링협회는 15일 서울 엘타워에서 엔지니어링업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산업부 이승렬 산업정책실장, 이해경 한국엔지니어링협회장을 비롯해 업계 주요 인사 15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난 한 해 엔지니어링산업의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 비전과 협력을 다짐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해경 협회장은 신년사에서 우리 사회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한 엔지니어링 업계의 노력을 강조하면서, 엔지니어링의 가치 제고를 통해 우수 인재들이 지속적으로 유입될 수 있는 건강한 산업 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승렬 산업정책실장은 신년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어려운 대내외 경제여건 속에서도 10조 5,000억 원이라는 역대 최고 수주실적을 달성한 엔지니어링 업계의 저력을 높이 평가하며, 산업계 종사자들의 노력에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 실장은 또 엔지니어링산업이 미래 기술을 선도하고 글로벌 시장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디지털·친환경 R&D 확대 △해외 프로젝트 수주 지원 강화 △규제 혁신 등 정부의 다각적인 정책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박종만 기자 jmpark501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