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한우데이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춘천시청 광장 개최
최대 40%할인 판매 및 곰탕, 수납장, 목베개 등 경품 제공
최대 40%할인 판매 및 곰탕, 수납장, 목베개 등 경품 제공
[KNS뉴스통신=김수남 기자] “입안에서 살살 녹는 강원 한우, 춘천시청 광장에서 만나요”
춘천시는 강원한우의 품질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하여 11월 4일부터 11월 6일까지 춘천시청 앞 광장에서 ‘강원 한우데이’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일 ‘한우의 날’에 맞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등이 사업비를 지원, 전국한우협회 강원도지회(지회장 : 박영철)에서 주관한다.
행사 기간 한우 할인판매, 지역 특산품 홍보, 시민 참여형 플리마켓 및 가요제 등이 마련된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할 계획이고 시민들에게 한우 구입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하여 최대 40% 할인 예정이다.
특히 일정 금액 이상 한우 구매 소비자에게는 곰탕, 수납장, 목베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원한우와 더불어 강원도 대표 우유브랜드인 ‘강원우유’ 홍보를 함께하며 우유 빨리 마시기 등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춘천시 지역에서 생산되는 꿀, 쌀, 전통장, 전통주 등을 시식하고 홍보하여 춘천시 특산품의 우수성도 함께 홍보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5월에 열린 ‘이겨내자 코로나-19! 강원도 한우 소비촉진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며 3일간 1억8,000만원의 한우 판매 매출을 올렸다.
김수남 기자 hub336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