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의회 의원들, 시민 의정모니터단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상태바
용인특례시의회 의원들, 시민 의정모니터단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 정찬성 기자
  • 승인 2025.01.2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김길수(구갈동,상갈동/국민의힘), 이상욱(보정동,죽전1동,죽전3동,상현2동/더불어민주당), 김희영(상현1동,상현3동/국민의힘), 임현수(신갈동,영덕1동,영덕2동,기흥동,서농동/더불어민주당), 김영식(양지면,동부동,원삼면,백암면/국민의힘), 이윤미(비례대표/더불어민주당), 김윤선(비례대표/국민의힘), 이교우(신봉동,동천동,성복동/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용인특례시 시민 의정모니터단이 수여하는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자치행정위원회, 문화복지위원회, 경제환경위원회,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위원들 중 각 상임위원회 별로 2명의 의원이 선정됐다.

 이들은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 시정 감사 활동을 철저히 하고 정책을 제안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의원들은 “시민들이 직접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활동을 평가하고 인정해주신 결과로 받게 된 상이라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행정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높이고 시민의 목소리를 충실히 대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