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3 18:27 (수)
밀양시, 기업 유치를 위한 팸투어 및 간담회 개최
상태바
밀양시, 기업 유치를 위한 팸투어 및 간담회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4.11.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우 기업인 초청해 밀양시 산업 및 관광 인프라 투어 및 지원제도 홍보
지난 7일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진행된‘2024 밀양시 향우 기업인 팸투어 및 간담회’기념 촬영<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시장 안병구)는 지난 7일 향우 기업인과 관계자 25명을 초청해 투자 인프라 및 투자 환경 홍보를 위한‘2024 밀양시 향우 기업인 팸투어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밀양시의 산업, 관광 인프라를 향우 기업인들에게 소개하며 밀양시의 투자 환경을 현장감 있게 전달하고, 기업 유치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참석자들은 먼저 하남일반산업단지,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등 밀양의 주요 산업단지 및 관광지를 답사했다. 이후 이영삼 투자유치과장의 밀양시 투자 환경 및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투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  향우 기업인 A씨는“이날 팸투어를 통해 우리 고향 밀양의 발전잠재력과 변모하고 있는 산업 및 관광 인프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지역 출신 기업인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기업 이전과 투자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병구 밀양시장은“밀양이 최근 여러 분야에서 크게 발전하고 있으며, 산업인프라뿐만 아니라 정주 여건 개선 등 기업 하기 좋은 도시로 변모하고 있다”며“밀양에 이전하고 투자하는 기업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물적, 인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또한 시는 우량 기업 유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향우 기업인 간담회 등 지역 기업인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