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5 10:51 (목)
국민은행, FX홈트레이딩시스템 `마이딜링룸Pro` 배포
상태바
국민은행, FX홈트레이딩시스템 `마이딜링룸Pro` 배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1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KB국민은행은 FX 홈트레이딩시스템 `마이딜링룸Pro`를 배포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이딜링룸Pro는 서울 외환시장에서 거래하는 실시간 시장 환율에 연동한 고객환율로, 외환거래를 하는 `KB환율픽(Pick)서비스`와 수출입 기업들의 환리스크를 돕기 위해 선물환 거래의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 한 `인터넷선물환거래`를 모아놓은 비대면 종합 외화거래플랫폼이다.

기존 인터넷뱅킹에서는 구현이 불가능했던 실시간 통화차트 및 FX거래에 최적화한 최신 UI/UX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FX거래를 하는 고객은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딜링룸에 전화할 필요없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PC를 이용해 실시간 환율추이를 비교분석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다.

기존 `KB환율픽(Pick)서비스`및 `인터넷선물환거래`에 가입한 고객은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에서 마이딜링룸Pro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 설치한 후 이용할 수 있다.

미가입고객은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및 영업점방문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개인과 법인 모두 마이딜링룸Pro의 이용이 가능하며 `KB환율픽(Pick)서비스`에 가입하면 미국 달러화, 일본 엔화, 유로화 등 10개 통화를 1회당 100달러 이상 최고 100만달러까지 거래할 수 있다.

1일 이용한도는 제한이 없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