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19:33 (목)
『송파위례도서관은 쿨하다: 도서관에서 즐기는 바다』
상태바
『송파위례도서관은 쿨하다: 도서관에서 즐기는 바다』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4.07.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글와글 그림책랜드로 놀러오세요!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재)송파문화재단(대표이사 이동근) 소속 송파위례도서관 ‘와글와글 그림책랜드’에서 김상근 작가의 『두더지의 여름』(사계절, 2022) 그림책 체험 전시 ‘도서관에서 즐기는 바다’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 전시는 <도서관은 쿨하다 : 끄고 도서관으로! (Off to Library)> 캠페인에 맞춰 지난 9일(화)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와글와글 그림책랜드’는 그림책을 직접 체험하며 그림책에 쉽게 다가가고 내용을 재미있게 이해하는 전시 및 책 놀이 체험 공간으로 송파위례도서관 4층 유아·아동자료실 앞에 마련하였다.

전시명은 ‘도서관에서 즐기는 바다’로 김상근 작가의 『두더지의 여름』속 두더지와 거북이가 바다 여행을 하는 책의 한 장면을 재현하여 미니 풀장과 캠핑장으로 꾸몄다. 풀장에서 함께 놀고 캠핑 의자에 앉아 쉬거나 책을 읽을 수 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송파위례도서관 4층 복도에서는 김상근 작가 큐레이션과 『두더지의 여름』 원화전시가 함께 진행되며, 오는 8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김상근 작가와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송파위례도서관 관계자는 “더운 여름, 시원한 도서관에 방문하여 책도 읽고 다양한 전시도 관람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체험 전시에 참여한 한 어린이 이용자는 “도서관이 시원하고, 그림책을 직접 체험하며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아 재미있다”라고 말했다.

송파위례도서관의 그림책랜드 체험 전시는 분기별로 다른 그림책을 주제로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402-3003)로 문의하면 된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