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18:01 (목)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우제와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우제와 전속계약 체결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3.11.1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우제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KNS뉴스통신=유기현 기자]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우제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 김혜옥, 정혜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우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이우제가 모두에게 인정받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배우 이우제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다.

배우 이우제는 SBS 금토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1과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시즌 2에서 소방서 구급대원 ‘소방사’인 하동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는 서준(배우 황인엽)의 단순무식하지만, 의리있는 친구로 등장하며, 드라마에 재미를 더했었다.

단편영화부터 시작해 드라마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이우제는 복합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섬세한 연기력으로 극에 몰입도를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배우 이우제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펼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차기작 준비중에 있다.

 

유기현 기자 ntrue1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