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KBS전국노래자랑 영천시에서 개최!“
상태바
영천시, “KBS전국노래자랑 영천시에서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22.08.3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어있는 영천의 스타를 찾아라, 전국에 대 방출
영천시청 전경사진[사진=영천시]
영천시청 전경사진[사진=영천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오는 27일 오후 1시 영천강변공원에서 ‘KBS전국노래자랑-영천시편’ 녹화가 개최된다고 31일 밝혔다. 

참가대상은 기성가수를 제외한 영천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예심에서 녹화에 참여할 대상자 15명(팀)이 결정된다. 

오랜 세월 전국노래자랑 진행을 맡은 송해 선생님의 작고로 코미디언 김신영의 사회로 진행되며, 초대가수로는 김연자, 박현빈, 우연이, 류지광, 정다한이 출연한다. 

영천시 녹화 분은 오는 11월 중 KBS 1TV를 통해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명실상부한 전 국민 최애 음악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영천시 편’ 개최로 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흥겨운 축제의 장이 되도록 사전 준비에 철저를 기하여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재능 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로 화합의 장이 되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KBS전국노래자랑 영천시편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9월 5일부터 9월 19일까지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가능하며, 방송 녹화는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영천시민회관에서 녹화 및 결선에 참여할 대상자를 선발하는 예심이 진행된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