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3 22:58 (월)
메이탄 길동점 신규 오픈, '바다의 우유' 겨울철 별미 굴탕면 건강보양식 선보여
상태바
메이탄 길동점 신규 오픈, '바다의 우유' 겨울철 별미 굴탕면 건강보양식 선보여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8.01.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식 업체 메이탄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 방영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갑작스런 한파가 계속 되는 가운데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다. 

날이 추워질수록 아무래도 건강관리가 최우선이다. 특히 겨울철 별미인 굴은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한편 영양 성분이 풍부해 남녀노소가 즐겨 찾는 음식이다.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굴은 타우린과 글루타민, 글리코겐의 영양 성분이 풍부해 혈액을 맑게 해주고 혈당을 낮춰주어 당뇨,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칼슘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 여성의 골다공증 예방에 영양소가 가득하다. 

최근 '중식의 명품'을 표방하며 지난 23일 신규 오픈한 '메이탄'은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 방영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메이탄 길동점은 길동지역주민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해드리고자 노력하며 주재료인 굴을 통영 현지에서 매일 직배송으로 주문하여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손님에게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이탄 길동점 대표는 "4인석, 6인석, 8인석 등 다양한 모임을 위한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연회룸도 있어 각종 모임장소로 인기가 높고 메이탄 길동점은 깔끔하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에 직원들이 수시로 돌아다니며 고객의 부족한 기본 반찬을 채워주는 호텔급 서비스도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중식 길동 맛집 레스토랑이다."고 설명했다.

강동구 길동지역은 둔촌로 연변지역이 포함되면서 개발되기 시작해 급격히 인구가 증가되었고 천호대로가 천호대교와 연결되어 동을 지나고 있고, 거여동길이 교차하며, 길동 사거리를 지나 암사동으로 이어지는 둔촌로가 있고, 둔촌로 연변의 길동종합시장이 중심지를 이루고 있다.

식사를 주문하면 에피타이저로 스프와 샐러드는 물론 후식으로 과일 샤벳도 제공하는 메이탄 길동점이다. 메이탄은 각자의 나이대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몸에 대한 건강음식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하게 있다. 

끝으로 메이탄 길동점 대표는 "몸에 좋은 음식을 찾는다면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지는 계절의 별미 굴탕면, 담백한 맛의 누룽지탕, 전가복, 자연산송이 등의 음식을 추천한다. 커플을 위한 메뉴, 성공메뉴, 사랑메뉴 등 이색적인 이름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가을을 준비하는 환절기 건강을 챙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천호동 맛집, 길동 맛집을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 달라"고 당부했다.

서울 강동구 길동지역에서 '중식의 명품'을 추구하며 맛있는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자 노력하는 '메이탄'에 대한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메이탄 길동점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편집자 주 : 본기사는 관련업체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