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골프가 대중화되며 골프를 즐기는 인구도 늘어나고 관련 대회 및 행사도 다양하게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후원 모금을 통한 자선기부활동으로 이어지는 의미 있는 골프대회 ‘FX CORP 아망 x 그레이스 자선 골프대회’가 개최된다.
㈜에프엑스솔루션이 주최 및 주관하고 매거진 ‘아망’과 여성골프모임 ‘그레이스’ 공동 주관으로 오는 30일 청평 마이다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골프대회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도움이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이 고교 졸업 시까지 지속적으로 도우면서 올곧은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멘토링 전문 사회복지 NGO 러빙핸즈에 기부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자선활동을 하게 된다. 별도의 행사 후원금도 모금해 러빙핸즈 자원봉사 활동지원에 기부된다.
이날 골프대회는 오전11시 참가자 등록을 시작으로 12시 Tee-Off가 되며 라운딩이 종료된 후 만찬과 공식행사 등이 이어진다. 공식행사에는 인기가수 김장훈씨와 홍시가 축하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 외에 신효범, 이봉원, 홍록기, 한성주, 김민교 등 다수의 연예인들도 본 자선 골프대회에 참가하며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대회의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에프엑스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단순히 골프애호가들만의 대회가 아닌, 적극적 후원과 모금을 유도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한 대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선 골프대회와 같은 의미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FX CORP 아망 x 그레이스 자선 골프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개인 및 단체는 ㈜에프엑스솔루션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