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지성배 기자] 세븐스타 코인노래연습장의 대표 프로모션인 ‘세븐스타 가요제’ 참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6회째를 맞은 ‘세븐스타 가요제’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에서 기업 상생 전략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맹점과의 상생 네트워크 형성을 목표로 참여자 모집부터 시상식까지 모두 본사에서 직접 진행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에서 찍은 노래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에 업로드하고 참여 댓글과 가맹점을 본사 페이스북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근처에 세븐스타가 없다면 노래 시작 전 본인만의 방식으로 세븐스타를 표현해주면 된다. 손이나 몸을 이용해 7을 표현해도 되고, 세븐스타로 사행시를 지어도 된다.
참여 영상 업로드 시 전체공개설정은 필수다. 전체 공개에 제한이 있는 미성년자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페이지에 영상을 올려주면 되고, 페이스북 계정이 없는 경우라면 세븐스타 이메일을 통해 참여 영상을 보내줘도 무관하다. 접수는 오는 12월15일까지 진행된다.
업로드 된 영상은 주최 측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1위 후보를 가리게 된다. 오는 12월22일 1위 후보가 발표되면, 그 중 내부 심사(70%)와 VOD 투표영상 득표수(30%)를 통해 각각 1, 2위를 선정한다. 1등에게는 LG 울트라 PC 노트북이, 2등에게는 삼성 태블릿 PC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100명의 스타상을 선정해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요제 최종 발표는 12월29일 이루어지며, 내년 1월5일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스타상 100명에게는 개별 당첨자 공지 후 상품 발송 진행된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이번 가요제 역시도 가맹점주들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면서, 수많은 실력자들이 발굴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이벤트 참여 자격 및 횟수에 제한이 없는 만큼, 본인의 노래 실력과 끼를 발산하고 싶다면 망설임 없이 참여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가요제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가맹점의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개최해오고 있다. 동전노래방창업 예비 창업주 및 초보 창업주들을 위한 세무, 법률, 운영 교육을 진행하며, 다양한 본사 지원 혜택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앞세워 가맹점과 윈윈하는 본사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지성배 기자 sushi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