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公 경북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본부에 청렴희망적금 기부금 전달
상태바
농어촌公 경북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본부에 청렴희망적금 기부금 전달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12.13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지난 12일 공사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희망적금 캠페인 운영으로 모금된 기부금 82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에 전달했다.

이날 한국농어촌공사 경북본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우상 농어촌공사 경북본부장,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본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대구지역 환아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의료비 및 의료 부대경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경북본부는 공사 직원이나 방문객이 공사의 청렴 활동을 응원하는 문구를 작성하면 건당 1만원씩 기부금을 모아 전달하는 청렴희망적금 캠페인을 운영해 연말까지 1020명의 청렴 희망 메시지를 적립, 총 1020만원의 기부금을 모금했다.

지난 8월 노인 일자리 창출 등 복지 향상을 위해 1차 모금액인 200만원을 대구 중구 노인복지관에 기부했으며, 지역 취약계층 환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후원금으로 82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김우상 본부장은 “올 한해 공사와 지역사회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희망적금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뜻깊은 모금액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환아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동행에 적극 힘쓰겠다”고 밝혔다.

문희영 본부장은 “농어촌공사 경북본부를 비롯해 청렴희망적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환아에게 투명하게 전달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