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8 11:35 (화)
강서구 한서고 9년째 이어진 사랑의 나눔
상태바
강서구 한서고 9년째 이어진 사랑의 나눔
  • 송영배 기자
  • 승인 2024.11.12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화3동 인근 한서고, 8일 저소득 가구에 식품 후원

[KNS뉴스통신=송영배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 방화3동 지역 내 에서 9년간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구는 8일 한서고등학교에서 방화3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120가구에 400만 원 상당의 건어물(멸치와 다시마) 120세트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에게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학생들에게는 나눔의 가치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학생들은 2인 1조로 후원 대상 가정을 직접 방문해 멸치와 다시마를 전달했다.

한서고는 2015년부터 김장김치를 후원해 왔으며, 지난해부터는 미역, 다시마 등 건어물로 품목을 바꾸어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배재윤 양은 “이웃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사실에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돕는 뜻깊은 행사에 계속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원찬 한서고 교장은 “매년 학생들이 어르신들에게 작은 행복을 전하며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준 방화3동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문화를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주민센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영배 기자 dandory20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