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12:05 (금)
“힘내라, 웃어라” 담양군, 추석 맞이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상태바
“힘내라, 웃어라” 담양군, 추석 맞이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 방재원 기자
  • 승인 2024.09.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평 임시시장에서 장보기 행사, 성수품 물가 동향 파악

- 12일에는 담양시장에서 장보기 행사 진행
“힘내라, 웃어라” 담양군, 추석 맞이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 담양군 제공
“힘내라, 웃어라” 담양군, 추석 맞이 장보기는 전통시장에서 / 담양군 제공

[KNS뉴스통신=방재원 기자]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창평 전통임시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병노 담양군수와 정철원 담양군의회 의장, 담양군 직원 100여 명이 참여해 농축산물과 제사용품을 직접 구매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위로했다. 

이날 이병노 군수는 지역 상인들의 어려움을 경청하고 지역경제 안정화를 위한 주요 성수품 물가 동향을 파악했다. 또한 원산지표시제 시행 여부를 점검하며 공정거래 질서 확립을 주문했다. 

군은 이번 장보기 행사에 이어 12일 담양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며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시책 사업을 발굴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0일 고서면 이장단은 담양시장에서, 창평면 이장단은 창평 임시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추진한다. 

이병노 군수는 “추석 명절 먹거리 준비는 인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함께하길 바란다”며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격려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방재원 기자 jslove918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