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화·창조로 출시되는 나주시장 품질 보증 ‘천년이음 나주배’ 인기
[KNS뉴스통신=황현조 기자] 전라남도 나주시가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전 품목 20% 할인’의 파격적인 농특산물 온라인 특판전을 연다.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농특산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나주몰’에서 추석명절 할인 기획전을 오는 9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나주몰을 통해 ‘6만 원 이상’ 농특산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 한도는 최대 4만 원(20만 원 구매 시)까지 적용된다.
여기에 나주쌀 소비 촉진을 위해 나주시통합 RPC에서 공급하는 고품질 쌀 브랜드인 ‘왕건이 탐낸 쌀’, ‘신동진쌀’은 10% 추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주시장이 인증하는 고품질 나주배 브랜드인 ‘천년이음 나주배’가 나주몰 명절 선물로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천년이음 나주배는 수확시기가 빠르고 맛과 당도가 일품인 국내 육성 신품종 ‘신화’, ‘창조’로 구성됐으며, 생산 단계부터 생장조절제 무처리(무 GA), 당도 12 브릭스(brix) 이상, 색감, 신선도 등을 기준에 따라 엄격히 선별한 고품질 배 브랜드이다.
이 밖에도 나주몰에선 한우, 나주배쌍화차, 샤인머스캣, 참기름, 잡곡, 생막걸리 등 다양한 농특산물, 가공식품을 선보인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시장이 보증하는 ‘천년이음 나주배’와 유럽까지 진출한 나주쌀을 비롯해 맛과 품질이 우수한 나주몰 농특산물로 이번 명절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황현조 기자 knsnews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