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사회복지법인 K-water 나눔복지재단(대표이사 김지찬) 섬진강댐노인복지관(관장 강주호)은 한국수자원공사 금강유역본부(본부장 김창준)와 ‘찾아가는 행복두배 효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진행된 사회공헌활동은 한국수자원공사 금강유역본부에서 후원금을 펀딩하여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특히 정읍시 동부권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섬진강댐노인복지관에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었다.
무료 점심식사 제공, 장수사진 촬영, 이미용서비스, 레크레이션, 이동형 스마트 수돗물 음수대 등의 활동이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활동에는 이학수 정읍시장과 한국수자원공사 금강유역본부 김창준 본부장이 참석하여 어르신을 위한 덕담을 건넸다. 한국수자원공사 금강유역본부 소속 봉사단 30명도 함께 활동하여 지역사회 어르신에게 보다 풍부한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참여하신 어르신은 “한국수자원공사에서 우리를 위해서 좋은 일을 많이 해주니 정말 좋다.”라고 하시며 행복감을 표하셨다.
섬진강댐노인복지관 강주호 관장은 “한국수자원공사 금강유역본부에서 함께 어르신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어서 감사드리고, 또 함께해 준 모든 직원분께도 감사드린다. 오늘을 통해서 정읍시 동부권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가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