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22:33 (금)
고창군농기센터, 김을호 국민도서문화진흥회장 초청 특강
상태바
고창군농기센터, 김을호 국민도서문화진흥회장 초청 특강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4.03.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고창군농업기술센터가 지난 28일 저녁 고창군농업인회관에서 김을호 국민독서문화진흥회장을 초청해 ‘행복한 책 읽기, 농업인의 철학과 리더십’을 주제로 특강을 열었다. 

농촌개발대학 수강생, 체류형 농업창업교육생, 새내기농업교육생을 비롯한 관심 있는 농업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강사로 초청된 김을호 교수는 강연, 대학 강의, 라디오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서 문화 형성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독서 코칭 전문가다. 현재 숭실대학교 중소기업대학원 독서경영전략과 교수, 극동대학교 글로벌대학원 독서경영학과 교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대외협력 부총장을 맡고 있다. 

김을호 강사는 “고창 농업인분들이 독서를 통해 경영 리더십을 배우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다”라며 “행복한 책 읽기는 다른 농업인과 소통하고 고창 내 책 읽는 문화가 자리 잡게 할 수 있다.”라고 강조하였다.

현행열 고창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저명한 독서 코칭 전문가 김을호 강사의 행복한 책 읽기를 통해 농업인의 소통과 경영에 큰 도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의 책 읽기 문화 형성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고창군농업기술센터는 농촌개발대학을 운영하여 수요자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앞으로도, 농촌개발대학교 교육생뿐만 아니라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