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22:33 (금)
함평군 나산면 지사협, 월 1회 재능기부자와 함께 떠나는 이·미용 봉사활동
상태바
함평군 나산면 지사협, 월 1회 재능기부자와 함께 떠나는 이·미용 봉사활동
  • 방계홍 기자
  • 승인 2024.02.2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협력의 따뜻한 나산만들기, 월 1회 이·미용봉사활동 펼쳐
월 1회 재능기부자와 함께 떠나는 이·미용 봉사활동 / 함평군 제공
월 1회 재능기부자와 함께 떠나는 이·미용 봉사활동 / 함평군 제공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전남 함평군 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제원 정천수)는 거동불편, 장애 등으로 이미용 업소의 방문이 어려운 주민들을 대상으로 월 1회 찾아가는 이·미용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찾아가는 이미용 봉사는 관내 주민인 남택진씨(前 미용실 운영)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며 매월 마을 경로당 또는 거동이 불편한 장애 가정을 대상으로 한다.

나산면 지사협은 최근 첫 활동으로 사산마을 경로당에서 재능기부자 남택진씨의 도움을 받아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맞춤형복지팀에서는 얼굴 팩 마사지, 건강관리교육 뿐 아니라 경로당을 찾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찾아가 안부를 살폈다.

재능기부자 남택진씨는 “어르신들을 위해 병원에서 봉사를 꾸준히 해왔는데 이번에 고향에 재능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경로당 뿐 아니라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의 가정에 직접 방문해 재능기부를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제원 나산면장은 “기부자의 따뜻한 이웃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없는 나산면을 위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소외된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