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상상 속 드림 크리처 만들어보고 레고랜드 곳곳에 숨겨져 있는 크리처 찾아 퀴즈 해결
8월 1일부터 미션 이벤트와 더불어 ‘레고 드림즈-Z플롭 구출 작전’ 신규 4D 영화 공개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레고 드림즈(LEGO® DREAMZzz™)’ TV 에피소드 공개 및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레고랜드에 아이들이 무한한 상상력으로 레고 드림즈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시즌 이벤트와 신규 4D 영화 공개를 진행한다.
‘레고 드림즈’는 레고 그룹 최초로 꿈을 테마로 한 신규 시리즈로, 전 세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꿈의 중요성에 대한 설문조사를 거쳐 탄생했다. 어린이의 꿈이 행복감과 창의력에 큰 도움을 준다는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학교 친구인 조이, 로건, 쿠퍼, 마테오, 이지가 비밀 기관과 협력해 현실과 꿈을 오가며 상상력의 힘으로 꿈속 세계의 폭군 ‘악몽의 왕’을 물리치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레고랜드는 8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레고랜드 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이 레고 드림즈 속 주인공이 되어 특별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단계로 나뉘어진다. 먼저 레고랜드 브릭스트릿에 위치한 이벤트 존에서 레고 브릭으로 나만의 드림 크리처를 만들고, 특별 제작된 ‘미션 포털’을 지나면 아이들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드림 체이서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그 후 레고랜드 파크 곳곳을 돌며 숨겨져 있는 드림 크리처들을 발견해 숨겨져 있는 힌트를 찾고, 최종 퀴즈를 푼 미션지를 다시 이벤트 존에 제출하면 레고 드림즈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1일부터 레고 시티에 있는 팔라스 4D 시네마에서는 레고 드림즈 캐릭터인 마테오와 이지가 사악한 악몽의 왕으로 부터 Z블롭을 지키는 대서사적 모험을 영화로 만든 ‘레고 드림즈 Z블롭 구출 작전’ 4D 영화도 특별하게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에어바운스 대형 풀장에서 물놀이와 워터쇼 등을 즐길 수 있는 신규 복합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Water Maze)’를 오픈하고, 놀이 기구 속 과학 원리를 설명하는 ‘과학 도슨트 투어’를 여름 방학 기간 한정 진행하는 등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참고로 어린이들의 꿈의 세상, 어른들의 동심의 세계, 어린이들과 어른들의 아름다운 행복의 공원이자 여행지! 강원도 춘천의 레고랜드를 소개하겠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GOLANDKoreaResort)
블로그 (https://blog.naver.com/LEGOLANDKoreaResort)
레고랜드(LEGOLAND®)는 LEGO®를 테마로 하는 글로벌 테마파크로, 가족 중심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1968년 덴마크 빌룬드에서 최초의 레고랜드 파크를 선보인 후, 영국 윈저, 독일 군츠부르크, 미국 캘리포니아 · 플로리다 · 뉴욕,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일본 나고야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 운영 중이다. 2022년에는 한국에 10번째 레고랜드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오픈했다.
장수미 기자 kns@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