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21:42 (월)
산청엑스포조직위, 수도권 엑스포 홍보 활동 펼쳐
상태바
산청엑스포조직위, 수도권 엑스포 홍보 활동 펼쳐
  • 문경보 기자
  • 승인 2023.04.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경남도민회 『경남도민 한마음행사』, 서울지역 박람회 연이어 참가 수도권 지역 엑스포 홍보
사진=산청군
사진=산청군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이승화 산청군수, 이하 조직위)는 2023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인지도 확산 및 관람객 유치를 위해 수도권 집중 홍보에 나섰다.

조직위는 2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재경 경남도민회 『2023 정기총회 및 경남도민 한마음행사』에 참가하여 재경 시군 향우회원, 언론인 등 700여 명을 대상으로 산청 엑스포 마스코트 준이·금이가 직접 건강과 활력을 전하는 생기한방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완수 경상남도지사도 올해 개최되는 산청세계엑스포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홍보에 함께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재경경남도민회』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경남 출신 20개 향우회로 각 지역 향우회가 집계한 회원은 27만 명 정도이다.

재경 경남도민회 최효석 회장은 지난 4월 6일 산청엑스포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대국민 홍보 활동 및 관람객 유치 활동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조직위는 26일부터 27일까지는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K-웰니스 푸드 &페어리즘페어 박람회』, 5월 4일부터 7일까지는 서울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 국제관광전 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연이어 수도권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엑스포 집중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공동위원장 이승화 산청군수는“14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를 전국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본격적인 수도권 현장 홍보 활동에 나섰다”며 “정부승인 국제행사인 산청엑스포를 수도권 지역민과 전국민 대상으로 엑스포 홍보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NS뉴스통신=문경보 기자]

문경보 기자 bobos206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