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22:33 (금)
창원 롯데백화점, 시원한 홑이불 저소득 가정에 전달
상태바
창원 롯데백화점, 시원한 홑이불 저소득 가정에 전달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2.08.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일 창원시를 방문한 롯데백화점 이웃사랑 실천 모임인  푸른소나무 봉사대 성문옥 회장(오른쪽 두번째)과 이선신 지원팀장(오른쪽)은 박춘우 복지여성국장에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시원한 여름나기 홑이불’ 50점을 창원시에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원시청
[KNS뉴스통신=김종성 기자] 롯데백화점 창원점은 1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시원한 여름나기 홑이불’ 50점을 창원시에 기탁했다.

창원시를 방문한 롯데백화점 성문옥 푸른소나무 봉사대 회장과 이선신 지원팀장은 박춘우 복지여성국장에게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지역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정에게 전달해 줄 것을 부탁했다.

이날 박춘우 국장은 기탁식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품지원에 감사를 드린며, 앞으로 이웃사랑 운동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백화점은 작년 조손가정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했고, 올해에는 저소득가정 과자세트 지원과 집안청소 봉사를 비롯한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이웃사랑 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앞으로 직원들의 순수 자발적인 봉사 모임인 '푸른소나무 자원봉사대'와 더 많은 지역봉사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종성 기자 kim1341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