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6 10:20 (목)
‘덕수궁 돌담길 음악회’ 개최…보행로 연결 기념 행사
상태바
‘덕수궁 돌담길 음악회’ 개최…보행로 연결 기념 행사
  • 한다영 기자
  • 승인 2019.11.0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덕수궁 돌담길 음악회 모습
상반기 덕수궁 돌담길 음악회 모습

[KNS뉴스통신=한다영 기자]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덕수궁관리소는 덕수궁 돌담길에서 오는 8일 낮 12시 15분부터 오후 1시까지 ‘덕수궁 돌담길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재청은 지난해 12월 막혀 있었던 덕수궁 돌담길 70m 구간을 덕수궁 안쪽에 보행로를 만들어 연결했다. 이번 음악회는 전 구간을 막힘없이 걸을 수 있게 된 덕수궁 돌담길을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다.

‘덕수궁 돌담길 음악회’에서는 정관헌 옆에 마련된 무대에서 이야기가 있는 마술을 선보이는 매직 아티스트 ‘송승호’의 흥미진진한 마술 공연과 함께 10년간 함께 합을 맞추며 아름다운 화음을 자랑하는 재즈 연주단 ‘판도라’가 가요, 광고음악, 영화음악 등 우리의 귀에 친숙하면서도 다양한 음악을 연주할 예정이다.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는 “이번 행사에 오신 분들이 가을에 흠뻑 물든 덕수궁에서 재미있는 마술공연과 흥겨운 음악회를 감상하고 온전히 연결된 덕수궁 돌담길도 걸으면서 마음을 차분히 정리해보는 휴식의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도심 속 걷기 좋은 명소인 덕수궁 돌담길을 대표하는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알찬 공연을 꾸준히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덕수궁을 찾은 관람객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덕수궁관리소 누리집(www.deoksugu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다영 기자 dayoung@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