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22:33 (금)
곡성군 멜론사업단, 멜론마을 조성 간담회 개최
상태바
곡성군 멜론사업단, 멜론마을 조성 간담회 개최
  • 장나이 기자
  • 승인 2019.10.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원회, 전문가, 주민 참여해 효과적인 멜론마을 조성 위한 의견 나눠
△곡성 멜론사업단 멜론마을 조성 간담회 개최[사진=곡성군]
△곡성 멜론사업단 멜론마을 조성 간담회 개최[사진=곡성군]

[KNS뉴스통신=장나이 기자] 곡성군(군수 유근기) 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이하 ‘멜론사업단’)이 멜론마을 조성을 위해 지난 23일 추진위원회와 전문가가 참여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멜론사업단은 곡성멜론복합체험센터와 멜론마을 조성을 핵심으로 하는 곡성멜론 농촌융복합산업 지구 조성사업을 2년째 추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효과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체험센터의 효율적인 운영과 멜론마을의 조기 활성화 등에 핵심사안에 대해 조성 전 단계에서부터 각계각층과 다양한 의견을 나눠오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멜론마을 조성 관광콘텐츠 개발 용역의 중간결과와 부여 자온길 조성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농촌융복합산업 분야 전문가들과 주민들이 함께 멜론마을 조성 추진 방향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전문가 패널로는 경기대학교 엄서호 교수(농림축산식품부 농촌융복합산업 중앙FD), 순천대학교 송경환 교수(전남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장), (주)세간 박경아 대표 등이 참석해 다양한 사례와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곡성멜론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 담당자는 “주민, 추진위원회, 전문가가 함께 머리를 맞댄만큼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멜론마을 조성 관광콘텐츠 개발 용역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장나이 기자 jangag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