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2:34 (수)
이예린, 여름노래 ‘바다가 되고 싶어요’ 발매…잔잔한 파도 같은 목소리
상태바
이예린, 여름노래 ‘바다가 되고 싶어요’ 발매…잔잔한 파도 같은 목소리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8.08.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잔잔한 파도를 닮은 목소리를 가진 싱어송라이터 ‘이예린’의 새 싱글 ‘바다가 되고 싶어요’가 2일 정오에 발매 된다.

지난 봄 ‘가까워져요’ 발매 후, 돌아 온 ‘이예린’의 새 싱글 ‘바다가 되고 싶어요’는 사랑하는 사람과 여름 바다를 그려낸 곡이다.

작사, 작곡 가창 뿐 아니라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이예린’은 신곡 ‘바다가 되고 싶어요’에서도 직접 프로듀싱까지 맡았다.

그녀는 풍부한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를 그녀만의 섬세한 편곡과 작은 떨림까지 담아내는 보이스로 탄탄한 팬 층을 매혹한다.

바다가 되고 싶어요’는 “당신과 바다에 누워 술 한 잔 할 수 있다면, 무더운 날씨와 내일의 존재도 중요치 않다”는 이예린의 위트 있는 문장이 돋보인다.

“곡이 처음 만들어졌을 당시엔 귀엽고 발랄한 피아노 편곡의 노래였는데, 고심 끝에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매력적인 톤의 일렉 기타를 틈틈이 등장 시켜서 조금 더 빈티지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고 이예린은 전했다.

그녀는 2013 유재하 경연 대회에서 입상 후 컴필레이션 음반 수록 곡 ‘그대의 우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7년 싱글 ‘찰나’와 EP ‘순간’, 싱글 ‘우리를 위해’, 민트페이퍼의 프로젝트 앨범 ‘Bright’ 수록 곡 ‘난 원래 이랬어요' 발표 후, 2018년 봄 싱글 ‘가까워져요’부터 계절마다 발표중인 여름 노래 ‘바다가 되고 싶어요’까지 소소한 주제로 감동을 담은 연작을 들려주고 있는 ‘이예린’.

그녀의 가을 노래를 기다리며, ‘이예린’만의 섬세한 음악에 집중해보자.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