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22:33 (금)
홍미영 인천시장 예비후보, 이번 지방선거 시민의 구체적인 삶에 온기 불어 넣는 기회
상태바
홍미영 인천시장 예비후보, 이번 지방선거 시민의 구체적인 삶에 온기 불어 넣는 기회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8.04.0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미영 인천시장 예비후보가 지난5일 건설기술교육원에서 열린 민주당 인천시당 원 팁 캠페인에서 윤관석 위원장과 인사하고 있다.<사진=홍미영 인천시장 예비후보>

[KNS뉴스통신=변재헌기자]홍미영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5일 오후 남동구 건설기술교육원에서 열린 민주당 인천시당의 ‘원 팀(One Team) 캠페인’에 참석, 축사를 통해 이번 선거의 의미가 ‘유정복 현 인천시장의 거품 정치를 벗겨 내는 데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더불어 민주당 인천시당에 “기회는 평등하게, 과정은 공정하게, 결과는 정의롭게” 선거를 관리해 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홍미영 인천시장 후보는 “원 팀은 우리끼리 화합하기보다 인천시민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데 역점을 둬야 한다”며 “이제 대통령 지지도 70%를 인천시장 후보 지지도 70%로 올리는 데 힘을 모으자”고 호소했다.

홍미영 후보는 대통령이 촛불민심에 맞춰 당신의 권력을 내려놓고 지방분권을 이루자고 나선 점을 교훈 삼아 이제 지역에서도 분위기만 바꾸려 하지 말고 시스템과 법을 바꿔 지방분권을 제대로 시행해야 할 때라고 덧붙였다.

홍미영 후보는 “눈물을 흘리는 시민들이 기대를 걸 수 있는 민주당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모두 하나가 돼 6.13 지방선거에서 지역 정권을 교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자”고 주장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인영 민주당 국회헌정특위 간사를 비롯해 윤관석 인천시당위원장, 송영길 국회의원, 시민단체 관계자와 당원, 지방선거 출마자 등 1천500여명이 참석했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