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슬림하면서 탄탄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조여정이 르바디폼의 F/W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여정은 미니 블랙 드레스로 굴곡 있으면서도 섹시한 보디라인을 선보였으며, 여성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또 그는 촬영 현장에서도 바디라인 관리기인 르바디폼을 이용해 몸매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르바디폼 관계자는 “배우 조여정을 모델로 신규 화보를 촬영했다. 꾸준한 자기 관리로 완벽한 몸매를 완성한 그의 프로패셔널함이 잘 엿보이는 현장이었다”면서 “조여정의 구체적인 몸매 관리 비결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여정의 몸매 관리 비결로 알려진 르바디폼은 멀티중주파를 이용한 가정용 바디라인 관리기기이다. 사용자 기호에 따라 멀티중주파 강도를 6단계로 조절해 복부와 허벅지, 팔뚝, 엉덩이 등 원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운동 및 식이요법과 병행하면 몸매를 관리하는 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GS홈쇼핑과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르바디폼을 선보이는 피부 미용 및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 지티지웰니스(GTGwellness)는 전작인 ‘르바디다이어터’를 포함해 지난 9월까지 홈쇼핑 총매출 300억원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단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는 등 스포츠 선수에 대한 후원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