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6 12:43 (목)
'묵묵한 내조' 이송정, 깜짝 발언? 이승엽 "100점짜리 야구선수, 80점짜리 남편" 관심 증폭
상태바
'묵묵한 내조' 이송정, 깜짝 발언? 이승엽 "100점짜리 야구선수, 80점짜리 남편" 관심 증폭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9.30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W코리아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의 아내 이송정씨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30일 이승엽의 아내 이송정씨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면서, 이송정씨의 과거 발언이 다시금 회자된 것.

지난 7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송정씨는 "남편이 그라운드를 떠나는 게 상상이 되지 않았는데, 오늘 마지막 올스타전에 나서는 걸 보니 조금 실감이 나는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이송정씨는 "남편이 마흔이 넘을 때까지 건강하게 선수 생활을 이어가 정말 고맙다. 아들과 올스타전에서 함께 시구 행사를 해 더 기쁘다"며 "평생 간직하고 싶어서 영상을 찍었다. 울컥했고 눈물도 나오려고 했다"고 말했다. 

첫째 은혁 군이 이승엽에 대해 "화를 내지 않는 100점짜리 아버지"라고 하자, 이송정 씨는 웃으면서 "남편이 아버지, 야구선수로는 100점인데…. 남편으로는 80점이다"라며 농담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