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스킨 케어 브랜드 케이트 서머빌(Kate Somerville)의 더말 퀸치 리퀴드 리프트 어드밴스드 링클 트리트먼트(Dermal Quench Liquid Lift Advanced Wrinkle Treatment)(이하 더말퀸치 트리트먼트)는 오는 14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말퀸치 트리트먼트는 미국 LA 멜로즈에 위치한 케이트 서머빌 클리닉의 대표 프로그램인 산소관리(옥시즌 트리트먼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실제 산소관리는 피부 탄력 증가와 피부 산소 함유량을 높여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하지만 나이를 먹어가면서 피부 속 산소량은 자연스럽게 감소해 노화와 탄력 저하, 칙칙한 안색 등과 같은 문제들이 나타나는데 케이트 서머빌의 더말퀸치 트리트먼트는 감소하는 피부 산소량을 채워주는 특허 성분과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저분자 층에서는 산소가 진피를 침투하고 중분자 층에는 피부 산소를 유지시키며 고분자 층에는 진피 활동 시간을 극대화 시켜준다.
분자 층에 맞는 맞춤 관리를 통해 피부에 건강한 호흡을 유도해 맑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줘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시상식 전 반드시 케이트 서머빌의 클리닉과 제품을 애용하며 케이트 서머빌의 쇼핑백을 든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파파라치 컷을 쉽게 볼 수 있다.
더말퀸치 트리트먼트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이해 유난히 피부가 거칠고 탄력을 잃어버렸다면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헐리우드 화장품 케이트 서머빌 더말퀸치 트리트먼트(일명 산소부스터)를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케이트 서머빌의 더말퀸치 트리트먼트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11시50분 롯데 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는 전지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진 손대식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 할 예정이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