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최근 건축 리모델링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오래된 건물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동시에 건물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효과까지 거둘 수 있어 상가나 사무실뿐만 아니라 아파트나 단독주택 등 개인 시공도 늘어나는 추세다.
리모델링은 욕실이나 조명 등 부분적인 개선 작업부터 건물 전체를 개선하는 대규모 공사까지 다양하게 진행되는데, 그만큼 업체의 경력과 전문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일부 시공만 해 본 업체의 경우 전체를 총괄하는 기획력이, 전체 공사를 많이 진행하는 업체의 경우 부분 시공 시 전체적 조화를 고려하는 면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경기 고양시 화정동에 위치한 센스인테리어는 최근 인스타워즈에서 지역 내 우수등록업체로 선정된 곳으로 20년 동안 아파트, 상가, 전원주택, 욕실공사, LED조명, 도배, 바닥, 씽크대까지 인테리어 관련된 모든 것을 담당하고 있어 믿음을 준다.
특히 센스인테리어는 KCC, LG 샷시(창호), 대림바스 대리점, ik한샘 대리점을 운영해 저렴한 가격에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한 번 시공을 맡겼던 고객이 다시 찾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매장뿐만 아니라 40평 규모 욕실, 조명, 샷시, 마루 등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공사에 사용되는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결정할 수 있는 점 역시 장점이다.
거주하고 있는 집을 시공할 경우 세탁기, TV, 냉장고, 가스렌지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이 다 갖춰진 집을 무료로 제공해 공사 기간 동안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센스인테리어 관계자는 "각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은 전문가의 시공과 깔끔한 마감이 우리의 트레이드마크"라면서 "성실과 정직이라는 사훈 아래 20년 동안 인테리어 업계에 몸담고 일하면서 쌓은 경험과 실력으로 최선을 다해 시공하는 업체"라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