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대구가톨릭대(총장 성한기) 트렌드인사이트연구소는 최근 올해 총 6회의 현업 전문가 특강 시리즈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특강 시리즈는 광고, 홍보, 마케팅, 브랜딩 분야의 다양한 현장 전문가와 지역 대학생들이 직접 소통하고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강에는 10년 이상의 경력과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업계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참여했다.
이번 특강 시리즈는 지난 9월 23일부터 시작되어 △외국계 기업에서 마케팅을 이끄는 유튜버 WLDO △초인 마케팅랩 윤진호 대표 △시싸이드 시티 전우성 대표 △브랜드보이앤파트너스 안성은 디렉터 △레이어 김주황 대표 △KT 신수정 부사장이 등이 강사로 나섰다. 이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특강에 참여한 487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특강의 전반적 만족도’는 10점 만점 중 9.81점으로 나타났으며, ‘개인 역량 증진에 도움이 되었는가’라는 질문에도 평균 9.82점을 기록하며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트렌드인사이트연구소는 현업 전문가와의 협력을 통한 혁신 특강을 이어갈 계획이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