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교육발전과 교육지원 상호협력 위해 교육지원사업 설명… 현안사업 논의의 시간 가져
[KNS뉴스통신=김유인 기자] 영암군은 교육기관과 함께 영암교육 행복 영암군을 만들기 위한 ‘2021년 초·중·고·특수학교 교장단 간담회’를 14일부터 15일 2일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육전반에 대한 상호이해와 다양한 의견 수렴으로 일선학교 현안해결 및 지역교육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영암군과 영암교육지원청, 관내 학교장이 참석하여 2021년도 교육지원사업에 대한 설명과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교육지원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군정현안 및 학교 교육전반에 대한 정보 공유와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지자체와 학교의 역할을 논의하고 학교별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교장단은 학교 현안문제 하나하나를 모두 논의하는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영암군 관계자는 “우리군은 학부모·학생 교육지원, 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 등 교육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하며 앞으로도 지자체와 학교 간 상호협력으로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암군은 교장단 간담회 외에도 지속적인 학교지원을 위해 영암교육지원청과 관내 학교와의 협업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김유인 기자 yan2050@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