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김동환 기자] 양주시는 오는 10일까지 효과적인 양주시 홍보를 위한 ‘제1기 양주시 공식블로그 기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바이럴마케팅(입소문)의 최고 효율성을 가진 블로그를 통해 강력한 양주시 홍보효과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시는 쌍방향 소통의 강화 및 양주시의 가치있는 정보를 축적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매체를 확보하고자 양주시 공식 블로그 ‘양주愛 취하다’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에 블로그 운영을 위해 취재, 촬영, 기사작성, 포스팅 및 방문자 관리 등의 활동을 하게 될 블로그 전문기자를 모집한다.
시는 5명 이내로 선발 2015년 1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개인 블로그 3년 이상 운영 경험 ▲언론 기자단 1년 이상 활동 ▲커뮤니케이션 및 글쓰기에 능한 자 ▲DSLR 카메라 소지자 ▲포토샵과 UCC 편집이 가능한 자로 서류 및 블로그 심사를 통해 오는 1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파일명(지원서-이름.hwp)으로 작성 이메일(korea0@korea.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양주시 관계자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양주시 공식블로그 오픈을 통해 검색 사이트 노출 향상으로 브랜드 검색 이상의 홍보효과를 기대하며, 블로그 운영을 위한 전문기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환 기자 kdh231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