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최근 한 조사기관이 탈모환자 중, 40% 이상이 20~30대의 젊은 층이라는 통계결과를 발표해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실제로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각종 질병 등으로 인해 ‘탈모’는 젊은 층 사이에서도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에 현대인들은 탈모 방지를 위해 관련 치료를 받거나 두피에 좋다는 시중 제품을 찾아 사용하는 등, 해결책을 열심히 강구하고 있으며, 유수의 헤어 전문업체 및 브랜드에서도 관련 제품을 연이여 연구, 출시하고 있다.
프로페셔널 헤어브랜드 ‘제이숲’ 역시 ‘제이숲 리아비책’ 등, 탈모 전문 제품으로 탈모 환자들의 스트레스와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나가고 있다.
‘제이숲 리아비책’은 멘톨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깔끔한 노폐물 세정이 가능하며 두피에 쿨링감을 부여해 탈모의 원인이 되는 모공 속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 손상된 모발에 고영양을 주는 식물성 추출물,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감초추출물, 두피의 피지 및 노폐물을 제거하는 여성초 추출물, 항산화작용 및 면역력증가에 도움을 주는 홍삼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스트레스와 탈모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완화시키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해당 제품은 특허 받은 4가지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시중 발모제 성분의 부작용을 최소화시켰으며 뛰어난 모발생장 촉진효과까지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제품은 탈모에 관해 다양한 후천적 요인과 근본적 원인을 파악하고 탈모를 예방한다.
제이숲 리아비책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와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