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댐노인복지관, K-water 정읍권지사와 함께하는 ‘2025년 설명절 맞이 사랑 나눔 활동’ 진행
2025-01-24 박경호 기자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K-water 나눔복지재단(대표이사 김지찬) 섬진강댐노인복지관(관장 강주호)은 24일(금) K-water 정읍권지사와 함께 ‘2025년 설명절 맞이 사랑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 날 실시된 사회공헌활동은 K-water 정읍권지사 및 K-water 물사랑나눔단이 금1,000,000원을 후원하여 진행되었으며, 이용자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설명절 맞이 무료 특식을 제공하였다.
또한 이번 사회공헌활동에는 K-water 정읍권지사 정재안 지사장이 참석하여 어르신들에게 명절 인사를 드렸으며, 무료 특식을 제공받은 어르신은 ‘우리 지역 노인들을 위해 이렇게 좋은 활동을 해주니 너무 고맙다. 덕분에 올 한해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섬진강댐노인복지관 강주호 관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K-water 정읍권지사와 K-water 물사랑나눔단의 귀한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정읍시 동부권 지역의 질 높은 복지서비스 확대를 위해 앞장서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지역 어르신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