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씨에스, 남양주시 저소득 아동·청소년 교육 지원사업에 2,000만 원 후원
2024-12-24 윤현자 기자
[KNS뉴스통신=윤현자 기자]
㈜지성이씨에스(대표이사 홍현석)는 지난 23일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정의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원병일)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남양주시 북부권역(진접읍, 오남읍, 별내면, 별내동)에 거주하는 학업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멘토링 교육사업 및 학습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교육 격차 해소와 함께 지역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의미 있는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홍현석 대표이사는 “우리의 나눔이 아이들의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희망을 품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지역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홍현석 대표이사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남양주시 역시 학생들이 꿈을 실현하며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고 더 많은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병일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홍현석 대표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미래를 이끌어 갈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성이씨에스는 건축‧토목‧사면 보강 사업 분야 전문업체로 남양주시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기 위해 2012년부터 지금까지 1억 3,800여만 원을 후원하며 나눔 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