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화성,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 개최

7월18일부터 21일까지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 신세계백화점대구점,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할인쿠폰 제공 치킨, 커피 증정하고 즉석사진촬영, 공방체험 등 지역 브랜드와 풍성한 행사 진행

2024-07-17     안승환 기자
서대구역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HS화성(대표이사 회장 이종원)은 7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4일간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내 집 방문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2021년 7월에 분양한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총 1,404세대)은 8월 말부터 본격적인 입주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서대구 지역의 개발비전과 함께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대구 고속철도역(KTX, SRT)을 비롯해 서대구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국채보상로, 서대구로 등 간선도로도 가깝다.

‘초품아’ 단지로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이현초교가 위치하여,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서구 어린이도서관 및 서부도서관, 서구청, 서구보건소, 서구문화회관, 서구국민체육센터, 서구구민운동장 등이 도보권에 위치 해 우수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 약 10만㎡ 규모의 친환경 공원인 이현공원과 약 1만㎡의 평오근린공원이 단지 북측편에 조성되어 단지내 다양한 친환경테마공원과 함께 도심속 쾌적한 공원아파트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지난 해 10월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1,594세대)의 입주에 이어 이번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1,404세대)의 입주까지 마무리되면, 평리재정비촉진지구내 약 3,000여세대의 매머드급 HS화성 브랜드 대단지가 조성된다.

HS화성은 이번 내 집 방문행사를 통해 입주예정자들의 원활한 입주를 돕고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에는 신세계백화점대구점에서 지난 서대구역, 동대구역 센텀에 이어 다시 한번 참여하여 화성파크드림 입주 고객을 위한 특별한 바우처를 제공한다.

새 집에 필요한 가전, 가구, 용품 등 구매시 최대 10% 상품권과 함께 삼성/LG 가전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은 물론, 백화점 멤버스바 음료 무료제공과 더불어 8층 식당가(루앙스트리트) 1만원 할인권, 아쿠아리움 30% 할인권, 메가박스 할인권 등 다양한 쿠폰도 추가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HS화성과 ㈜신세계가 공동 출자하여, 운영 중인 신세계라이브쇼핑 10% 쿠폰을 증정하여, 백화점을 가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동대구역 센텀에 이어 지역 내 소상공인 및 지역 브랜드와 연계한 다채로운 문화행사 또한 다시 한번 선보인다.

가족단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중구 봉산동 소재 ‘석주사진관’에서 즉석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구 남산동 소재 ‘초록도’ 공방에서는 이끼와 마리모를 활용한 테라리움(밀폐된 유리병 안에서 식물을 재배하는 것) 체험을 제공한다.

HS화성은 행사 기간 중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대표브랜드와 함께 하는 공동마케팅도 진행한다.

‘커피명가’는 무더운 날씨를 대비해 시원한 커피와 음료를 준비하였으며, 지역 대표 치킨 브랜드 ‘치맥킹’에서는 치킨&콜라 패키지 상품 및 치맥킹 상품권 추첨 이벤트를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금융 및 세금과 관련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궁금증이 있는 입주예정자들을 위해, 서구청 세무과에서 현장에 직접 나와 부동산 취득 시 관련 세금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며, 국민은행과 신한은행에서는 잔금 및 중도금대출과 관련한 금융상담소를 운영한다.

HS화성 건축주택본부 정종수 상무는 “사명변경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지인만큼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최고의 만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내달 말부터 시작되는 입주도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