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대표,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수훈부문" 비즈니스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시상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12월 12일 여의도 중앙보훈회관 오후 2시 시상식

2022-11-17     송호현 기자

[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가 김민정 비즈니스 카운슬링 대표를 "수훈부문" 비즈니스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시상식은 12월 12일 여의도 중앙보훈회관 오후 2시에 개최된다.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은 국내외 정치, 경제, 자치행정, 문화예술, 스포츠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인 인물에게 수여한다.

김민정 비즈니스 카운슬링 대표는 고등학교때 관상, 명리학, 성명학을 공부하여 20살에 강남 테헤란로에 철학관을 운영하며, 30년차 경력의 벤처역술인으로 약 4.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160개의 동영상이 있다.

그는 빠르게 변화해 가는 앞날을 예측하기 힘든 시대에 근심과 걱정 다가올 미래에 대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혼자서는 감당하기 힘든 일 또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30년차 카운슬링 노하우를 통해 고민을 속 시원하게 풀어낸다.

그는 공중파 방송에 출연해 최수종, 최민식, 최명길 등 사회 다양한 직업에 종사하는 저명인사들의 얼굴을 통해 성공요인을 살펴보고,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어떻게 관상이 변해왔는지 관상학적 풀이와 그들이 인생을 기상도를 통해 분석하고, 일생 스토리를 나누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그의 경력을 살펴보면 ▲김민정 라이프 힐러 대표 ▲(사)도전한국인협회 청년미래포럼 회장 ▲(사) 한국역술인협회 중앙회 부회장 ▲(사)한국역리학회 중앙회 부회장 ▲평창올림픽 범국민 운동본부 자문위원장 ▲2028 LA 올림픽 운동본부 교류위원 ▲(주) 준 디자인 대표이사 ▲20개국) 국제역학대회 조직위원 집행총장 ▲중앙대학교 원격 평생교육원 관상지도교수 ▲한국 국제 봉사포럼 고문 ▲컨텐츠게이트 자문위원 ▲판도라 tv후원 김민정 관상 토크쇼 98회 진행중 ▲일붕 서경보 스님 미국 효예불교 연합회 79대 보인법사 ▲Net Impact Korea Seoul- Professional Team 맡고 있다.

그는 창립 36주년을 맞는 국제 역학대회는 20개국 대표 역학자들이 참여하여 역학 발전을 위해 논문을 발표하고 토론하는 국제적이고 권위 있는 단체다. 2014년 대만 타이페이시에서 진행된 국제역학대회에서 한국역술인 협회 중앙회 김민정 부회장이 집행총장으로 임명되었다.

그가 진행하고 있는 도전한국인 청년미래포럼은 각계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멘토단을 구성하여 청년들에게 사회공헌이 되는 각종 프로젝트들을 고안해 함께 이뤄나가는 신개념 청년 후원단체다. 각 직무에 관련된 프로젝트를 통해 자기탐구의 기회를 얻고 사회에서 요하는 상식들 예절, 기획력, 리더쉽, 협동력등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며 포럼에서 배운 내용들이 자생력이 되어 자신만의 포토폴리오를 완성해 가고 있다.

제5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는 김민정 비즈니스 카운슬링 대표는 그의 화려한 경력과 그가 운영하는 포럼, 한국의 역학을 세계로 알리는 역할을 높이 평가하여 "수훈부문" 비즈니스공헌대상 수상자로 선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