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탐라건축문화대상, 제주도시형생활주택(빌라)부문 대상 까사펠리즈 선정

2018-12-24     한주성 기자

[KNS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제주부동산방송이 지난 24일 주최한 제1회 '2019 탐라건축문화대상'에 휴양형 빌라 까사펠리즈가 제주도시형생활주택(빌라)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9 탐라건축문화대상'은 소비자에게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한 건축공간을 제공하는데 기여한 제주도의 우수한 건설사와 단체, 건축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는 어워드이다.

글로벌 네트웍스 뉴스채널인 제주부동산방송이 주최하고 제주청소년방송 JYBC가 후원한 '2019 탐라건축문화대상'에서 까사펠리즈의 혁신적인 인테리어와 공간설계를 인정받아 제주 도시형생활주택(빌라)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까사펠리즈를 시공한 바른종합건설 김동욱 대표이사는 "이번 2019 탐라건축문화대상을 통해 한 번 더 까사펠리즈의 브랜드를 많은 이들에게 알리게 되어 영광"이라고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애월읍에 위치한 까사펠리즈는 4개동 44세대 29평, 32평 전 세대 풀옵션 시스템 에어컨,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TV, 침대,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 모두 갖춰진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했다. 

대리석 라임스톤으로 마감된 까사펠리즈 건물 외관은 유럽풍 고급 휴양형 별장을 연상케 하며,  단지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그리고 근린공원에 도서관 등 여러 교육 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는 지역에 위치했다.

까사펠리즈 자세한 상담 문의는 제주부동산방송 플러스친구 1 대 1 채팅으로 실시간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