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오션·루타·효일 ‘날아가’…일렉트로닉 콜라보레이션 앨범 발매
2018-10-26 백영대 기자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화이트오션’ 앨범으로 백해의 물결 같은 아름다운 일렉트로닉 선율을 선보였던 디제이 겸 프로듀서 ‘White Ocean(화이트오션)’이 최근 인디신에서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 ‘Ruta(루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싱글 앨범 ‘날아가(Flying In Universe)’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날아가(Flying In Universe)’는 연인을 향한 감정을 잠들기 전에 눈을 감고 그려보며, 그 가슴 벅찬 장면 들을 모아 ‘천장 밑 거대한 우주 속’이라는 일상과 꿈속 무한의 공간을 수놓으며 힘차게 날려보내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잘 연출하고 있는 곡이다.
‘날아가(Flying In Universe)’는 ‘White Ocean’의 멜로딕 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함께 ‘Ruta’의 기타 연주, 그리고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한 ‘효일’의 청렴한 보이스가 어우러지는 ‘신스팝(Synth Pop)’ 장르의 곡이다.
특히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 비주얼 마져 아름다운 그들의 섬세하며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를 확인해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아름다운 세 남자의 섬세하고 몽환적인 감성적 선율과 함께 ‘천장 밑 거대한 우주 속’으로 날아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