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아쿠아클린 및 고급형 샤무드 가죽소파 할인 행사 실시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소파를 구매하기 위한 팁은 과거부터 활발히 공유돼 왔다. 체중을 실어 앉았을 때 위화감 없이 편안함을 느끼는지,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내장 폼의 꺼짐 현상이 나타나지는 않는지, 자녀들이나 반려동물들과 함께 사용해도 될 만큼 안전한 소재를 사용했는지 등 여러 가지 항목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회자돼 온 바 있다.
현 시점에서도 역시 이런 소파 구매와 관련된 정보들은 각종 SNS와 블로그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요즘의 경우에는 구매하려는 소파가 ‘공식 인증’ 절차를 밟았는지 살펴보는 일도 중요시되곤 한다.
이런 트렌드 속에서 장인 가죽소파를 전문 제공하는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자사가 주력으로 전시 및 판매하는 여러 가지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쇼파에 특가를 적용하는 가격 행사를 실시한다. 이 곳은 아쿠아클린 공식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고브’와 인기 제품군인 ‘클로에’, 탄탄하고 안정적인 사용감의 ‘시에라’, ‘오드리’ 등 다채로운 아쿠아클린 공식 인증 품목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샤무드 소파의 경우 1+1+3 등받이 이동 가능형 샤무드소파인 ‘유니스’부터 3+3인 코너형 소파 ‘에즈라’ 등이 모두 할인된다.
베니시모 측 행사 기획자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샤무드 소파 및 아쿠아클린 소파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다. 평소 소파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다면 할인 행사 기간을 놓치지 말 것”이라고 당부했다.
베니시모는 현재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분당용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각 직영점에서는 매장전시 상품이 대폭 할인특가 적용되고, 적용모델은 직영점별로 상이하게 판매되고 있다.
이벤트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유선 전화, 전시장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