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추신수, "내일 삭발하겠다" 발끈 이유는 이 남자? "누구?"
2018-05-19 황인성 기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메이저리거 추신수와 전현무가 닮은꼴 인증을 한 방송이 새삼 화제다.
추신수는 과거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예체능에 재능을 보이는 아이에게 조기교육을 시킬까 말까 고민하는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G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추신수가 등장하자 전현무는 물론 G들은 놀라움을 표했다. 이어 추신수와 전현무는 나란히 서서 도플갱어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에 추신수는 "2015년 전반기 성적이 좋지 않았을 때 많은 분들이 댓글로 '추신수가 뛴 게 아니라 전현무가 뛴 거다'고 말할 정도였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추신수는 G들을 향해 "(전현무와) 진짜 닮았냐?"고 물었다. 왕심린이 "머리 스타일까지 닮았다"고 하자, 추신수는 "내일 삭발하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추신수는 19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레이트필드에서 치러진 2018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원정경기에서 만루홈런을 터뜨렸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