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2018 VIB 페어 개최
최신 돌잔치 트랜드 소개 및 돌잔치 스타일링 제안, 추가 혜택도 마련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고품격 가족 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와 함께 2018 VIB (Very Important Baby) 페어를 개최한다.
사랑스러운 내 아이의 첫번째 생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부모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VIB 페어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와 함께 최신 돌잔치 트랜드를 소개하고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이벤트 플래닝팀이 상담을 통해 가족의 취향과 개성을 충분히 반영한 돌잔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차별화된 돌상 데코레이션을 위한 ‘폴앤앨리스’, ‘벨리카’를 비롯해 그날의 감동과 추억을 담아 줄 ‘강승한 스냅’, ‘와이비 스토리’, ‘최재균 스냅’, 주인공을 돋보이게 할 ‘이윤순 우리한복’, ‘ARHA’ 등 돌상부터 스냅 사진, 가족 한복, 베이비 드레스까지 소중한하루를 더욱 빛낼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석한 고객을 위해 브랜드별 특별 혜택도 마련했으며 이와 더불어 행사 당일 고객 카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파크 하얏트 부산 애프터눈 티 세트 바우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VIB 페어에 참여한 모든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 파크 킹 객실 1박 숙박권도 제공한다.
2018 VIB 페어는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33층 드로잉룸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