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웬수들' 최윤영, 동안 미모의 완성은 교복 패션?

2017-11-29     황인성 기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전생에 웬수들'에 출연 중인 최윤영의 동안 미모가 돋보이는 교복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2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전생에 웬수들'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 출연 중인 최윤영의 교복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최윤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몇년만에 교복입고 너무 신이 났다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최윤영은 교복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교복이 어색하지 않은 동안 미모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든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좋겠다. 혼자 시간이 멈춰서(happyem***)" "진짜 동안이시네요(lawha***)" "아직도 교복이 잘어울리시네요(clinic***)"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윤영은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서 얼결에 가장이 됐지만 강력한 생활력과 가족을 위해서라면 지옥 불구덩이에라도 들어가는 책임감을 지닌 최고야 역을 열연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