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트웰브, 버거앤프라이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2017-11-06 장선희 기자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모바일상품권 개발 및 O2O마케팅 전문기업인 ㈜엠트웰브(대표이사 윤주의)가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의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버거앤프라이즈는 미국 서부의 3대 버거 전문점을 모티브로 하여 개발된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패티부터 감자튀김까지 모든 식재료를 냉동이 아닌 냉장제품만 구입해 짧은 유통기한에 맞게 당일 판매할 재료만 한정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관련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브랜드>모바일교환권>버거/치킨/피자' 카테고리 또는 '버거앤프라이즈'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버거앤프라이즈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G마켓, 옥션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엠트웰브 윤주의 대표는 “버거앤프라이즈는 주문 즉시 버거를 조리하여 준비된 재료에 맞춰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며 ‘가장 건강하고 신선한 버거’를 제공하고 있다"며 "버거앤프라이즈 모바일상품권은 대표 메뉴인 육즙이 가득한 더블버거, 치즈버거, 3X3 버거, 불고기 버거, 슈프림 버거 등 단품 메뉴와 세트 메뉴 그리고 금액권으로 구성되어있다. 금액권의 경우 잔액관리가 가능해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앤프라이즈외 다양한 모바일상품권을 전문 사이트인 기프트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