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오는 11일부터 ‘청도 관광 홍보용 달력 포스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력 포스터는 청도의 주요 관광지의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 특색을 살린 아름다운 이미지로 제작됐으며 100명에게 각 4장의 달력 포스터를 청도 여행자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여행자센터를 방문한 후, 청도 문화·관광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면 누구나 달력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2025 경북방문의 해를 맞아 청도를 찾아주시는 관광객들에게 청도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새해 선물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2025년 한 해에도 다양한 문화·관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관광 허브도시 청도를 자주 방문해 주시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도군 문화·관광 공식 SNS 채널은 총 6개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스레드, 카카오 채널(채널명 : 청도핫플)과 유튜브(채널명 : 청도문화관광TV)로 청도의 문화와 관광 전반의 다양한 소식들을 실시간 전달함으로써 구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더불어, 청도 여행자센터는 청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여행안내, 휴게공간이자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는 복합 관광안내센터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관이니 방문 전 확인은 필수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