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최고의 무대, 최고의 사운드’를 이념으로 하는 코인노래방 창업 프랜차이즈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독특한 차별화 마케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바로 전속모델 ‘박기량’의 팬사인회로 적극적인 홍보 지원사격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현재 자사 가맹점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각도의 동전노래방 창업 지원을 제공해 오고 있다.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것은 이러한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지원의 일환이다.
평소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전속모델 박기량의 발랄하고 명랑한 이미지에 힘입어 오픈행사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서포트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는 자체적 ‘스타마케팅’의 일환으로, 매장에 연예인이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자사는 전속모델 박기량을 통한 활발한 스타마케팅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는 중”이라며 “박기량이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가맹점주들의 긍정적 반응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세븐스타코인노래방 측은 이번 빼빼로데이를 기념, 박기량의 팬사인회를 실시한다. 이번 빼빼로데이 기념 팬사인회는 포항양덕점에서 치러진다. 소비자들과 직접 눈을 맞추며 사인을 제공하는 사인회는 물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의 기회 등도 마련된다.
빼빼로데이 기념 팬사인회는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사인회 및 포토타임이 실시된다. 또 추가 이벤트로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박기량이 직접 빼빼로를 선물로 증정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스타마케팅과 연계하는 SNS매체 홍보도 실시하고 있다. 각 SNS와 블로그에서 스타마케팅을 통한 브랜드인지도 강화 및 게릴라이벤트로 매장활성화에 일조하고 있다. 이외에도 세븐스타 오픈 매장 홍보 및 매장소식, 코인노래방 창업관련 내용을 전달하고 있다.
여기에 ‘세븐스타 퍼펙트 IOT’라는 원격 IOT 특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폭 넓은 동전노래방 창업비용 혜택의 ‘BIG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기도 하다. 이처럼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체계적이고 전문적 창업 가이드를 제시하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혜정 기자 sushinha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