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 09:22 (월)
하남읍, 자매결연도시 개금1동과 ㈜서해로프제강 방문
상태바
하남읍, 자매결연도시 개금1동과 ㈜서해로프제강 방문
  • 안철이 기자
  • 승인 2023.12.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의 관광명소 및 우수 농산물 적극 홍보
밀양시 하남읍이 자매결연도시인 개금1동을 방문해 밀양 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 하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손순미)는 지난 15일 자매결연도시인 부산진구 개금1동과 고향사랑에 앞장서고 있는 ㈜서해로프제강을 방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자매결연도시 개금1동과 우호 증진 및 교류를 활성화하고 고향의 이웃들을 위해 쌀 100포를 기탁한 ㈜서해로프제강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뤄졌다.

또한 하남읍은 밀양 관광 리플릿과 밀양시의 우수농산물인 딸기, 단감, 파프리카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꾸러미를 전달하며 밀양시의 아름다운 관광자원과 밀양의 특산물을 홍보했고, 고향사랑기부제를 비롯해 내년에 있을 각종 지역행사 초청 등 상호 교류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손순미 하남읍장은 “이번 방문으로 하남읍과 개금1동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됐고 고향사랑 기부제에 참여하는 등 상호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협력관계가 되길 바란다”며 “또한 먼 타지에서 고향을 아껴주시는 마음으로 쌀 100포를 기부해주신 ㈜서해로프제강 김성인 기탁자 덕분에 고향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되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