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방윤정 기자]
SCF 코리아 그랜드 런칭 페스티벌(SCF KOREA GRAND LAUNCHING FESTIVAL) 행사가 10월 5일 남산 크레스트72 홀에서 주최-주관(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 김재덕), 본사 측 아시아 대표부(Michael Wong)을 비롯해 국내-외빈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SCF KOREA FORUM과 장애인문화신문이 주최하고 주관했다.
이날 행사에 SCF 윌리엄 톰슨(William Thompson) 의장이 참석하기로 하였으나 SCF 중국 관련해서 중국 데이터 관리를 신속하게 원상 회복을 위해 아프리카 행사를 마치고 미국 본사로 서둘러 귀국한 바람에 참석을 못한 점 행사 주최-주관사에 양해를 구했다.
이날 행사의 시작은 "SCF는최첨단 DeFi 기술로 차세대 크로스체인 금융 표준화를 구축하고 초월적 미래를 열었습니다. SCF 코리아 그랜드 런칭 페스티벌 개최를 선언합니다"라고 개회사 선언문을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이 낭독했다.
다음은 SCF 본사 측 아시아대 표부 Michael Wong 대표 인사말에 이어 환영사 SBS BIZ(채널25) 방송 김성중 회장, 환영사 (사)사회안전예방중앙회 윤용호 총재, 축사 (사)서울경제연합 박희영 회장순으로 1부 행사를 마쳤다.
2부 행사는 SCF 소개 및 설명을 정영기 한국음식문화중앙회 감사가 약 40분 가량 진행했다.
정영기 감사는 SCF는 8가지 생태계에 대해서 구체적인 설명으로 관중을 사로잡았다
1. PINPAY(핀페이): FINTOCH 협력 은행 시스템 간의 결제, SWIFT+PAYPAL+VISA의 슈퍼 퓨전 프로토콜입니다.
2. FINSWAP(핀스왑): 탈중앙화 된 크로스체인의 유동성의 업계 문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3. FINUSD(핀유에스디): 스테이블 코인(기본 안정토화) 스마트계약을 통해 FUSD를 관리, 발행 및 파기합니다.
4. FINEX(핀이엑스): 선물, 옵션, 차액 계약 등 다양한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합니다.
5. FINBILL(핀빌) 어음 지급을 목적으로 하는 유가증권입니다
6. FINSOUL(핀소울): 차세대 게임파이, NFT 및 메타우주 DeFi를 결합한 타이탄급 혁신 대작으로 메타버스2.0 시대를 열었습니다.
7. FINBOX(핀박스): 소셜 플랫폼 핀박스입니다.
8. FINSBT(핀에스비티) 사용자의 개인 기본 정보, 학력, 직업, 소득, 재무상태, 신용등급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3부 행사는 SCF는 초월적 미래를 열었다. 주제로 토크쇼(Talk Show)가 진행이 되었다. 토크쇼는 김재덕 심소원 사회로 4명의 패널이 출연하여 ▲한국음식문화중앙회 강미정 본부장은 SCF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SCF는 가난한자를 위해 탄생한 희망의 구원자이며, 나의 "아바타"라고 강조했다. ▲SCF KOREA FORUM 김광성 이사는 "SCF는 백서대로 약속을 지키는 회사다. 에코시스텀 8개가 완성되면 블록체인 금융시장에 표준과 중심이 될것이다"라고 했다. ▲SCF KOREA FORUM 노소영 이사는 SCF 미래에 대한 가치에 대해서 "노소영(본인)을 초월적 미래를 열었다"며"SCF는 나의 삶에 있어 제2의 인생을 살아가는 데 새로운 직업군이 되었다"고 강조했다. ▲SBS BIZ(채널25) 김성중 회장은 국제금융은 이제 디지털화 시대로 접어 들면서 새로운 판도의 흐름이 탈중앙화 시대로 바뀌어 지고 있다. SCF는 최첨단 DeFi 기술로 차세대 크로스체인 금융 표준화를 구축했다. 이제 세계는 SCF가 문을 열어 놓은 디지털화 길로 톨게이트비(사용료)를 내고 통과할 수 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국의 금융 당국도 디지털 화폐시대를 향한 첫 단추 끼우기에 나섰고, 내년 4분기 은행의 '디지털 예금'인 예금토큰을 활용해 일반 국민이 참여하는 실거래 테스트를 진행할 방침을 밝혔으며, 한국은행과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은 중앙은행에서 발행하는 디지털 화폐인 'CBDC'(Central Bank Digital Currency) 활용성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덕 장애인문화신문 발행인은 SCF 중국 사용자 거래 중지와 관련 데이터 처리에 대한 인터뷰에서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이며 부패와 정치적 혼란의 문제를 안고 있다. 따라서 중국은 자금 세탁 야망을 파괴하기 위해 디지털 통화 금지 명령을 내리고 여러 대상을 공격했다. 비트코인 채굴과 디지털 통화 거래는 1~2년 후에 다시 시장을 열었고 계속해서 금지되었다. ▲SCF의 운영이 다양한 국가의 법률(나스닥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장기 목표 포함)의 적용을 받으려면 회사가 중국시장에서 철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커뮤니티 식별 코드 SCF는 사람과 연결되어 있다.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중국 시장에서 철수하면 전체수익 계산 시스템의 글로벌 데이터를 사용해야 한다. 따라서 약 3~4일 동안 모기지 인출. 이자 인출. 보상 인출. 채굴 거래 등 SCF 통화 자산 거래와 관련된 활동을 수행해서는 안된다는 점을 모두가 알아야 한다. "시스템 데이터 처리에는 7일이 소요된다"고 SCF 개발팀이 밝혔다.
방윤정 기자 happybang1st@gmail.com
무일푼인 사람이라 십년이 넘게 편취 해간 돈 기다려주고, 고소만 하지 말아 달라 애원해서,,, 기다리고 기다려준지가 언 십년이지요.
남의 돈 갚는 양심을 가져 보시죠..쫌!!.
봉사니? 돈을 얼마 벌었니... 떠들지만 말고 남의 돈. 입금 시키고 인간답게 살아 가시길 바랍니다.
은혜를 원수로 갚으면 안되죠.. 사람이라면